Re: 제우스랩 Z18K 수리문의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5-02-13 11:26 조회37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케이블접촉불량일 가능성이 높네요.....
정상적인 상태에서는 점검이 안되요...정상인데....
일단 증상이 지속적으로나오면 문의주세요...전화문의가 빨라요..010-4413-3008
> > > 안녕하세요 > > 제우스랩 Z18K 문의드립니다. > > 전날 사용 종료후 (PC에 연결된상태) > 다음날 출근해서 PC를 부팅하면 화면이 사진과 같이 깨져서 나옵니다. > 연결된 케이블을 뺐다가 다시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. > > 이후 일과 사용중 이상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 > 전원의 문제인지? 패널의 문제인지? > 수리가능할까요? > >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